게르트 뮐러 40골 / ë´ìì¤ - 지난시즌 리그 30골, 시즌 40골을 넘겼던 레반도프스키인데 그 행보는 이번 시즌에도 계속 될것으로 보인다.. 1 공홈 게르트 뮐러, 별세. 특히나 주장인 마누엘 노이어는 골키퍼고, 직접 필드에서 뛰는 선수들한테는 부주장인 뮐러의 영향력이 클. 1 오늘 파밍 끝나면 글쓸때 쓰는 대표짤 구하러가야지ㅋㅋㅋ. 사회/정치/경제 'k' | 추천 0 | 조회 1201 | 날짜 21:40. 지난시즌 리그 30골, 시즌 40골을 넘겼던 레반도프스키인데 그 행보는 이번 시즌에도 계속 될것으로 보인다.
게르트 뮐러의 평가가 깎이는 건 같은 팀에 프란츠 베켄바워가 있어서 1옵션도 아니고 리더도 아니라서 그런 게 크죠. 1 오늘 파밍 끝나면 글쓸때 쓰는 대표짤 구하러가야지ㅋㅋㅋ. 분명히 훌륭한 선수가 될 것이다. 독일(프란츠 베켄바우어, 게르트 경마예상사이트 뮐러, 경마예상사이트 로타 마테우스), 경마예상사이트 네덜란드(요한 크루이프, 마르코 판 바스턴, 뤼트 굴리트)는 3명을 배출했다. 분데스리가 한 시즌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 :
1 오늘 파밍 끝나면 글쓸때 쓰는 대표짤 구하러가야지ㅋㅋㅋ. 뮌헨과 모든 팬들이 그를 애도합니다. 40 마츠 후멜스 본인은 강력히 부인하고 있지만 진실은 저 너머에.이게 사실이라면 팀 부주장인 뮐러까지 연루되어 있으니 보통 사태가 아닌 셈. 또한 아르헨티나 대표팀에서도 12골을 추가하며 1972년에 바이에른 뮌헨의 간판 공격수였던 게르트 뮐러의 한 해 역대 최다 골 기록(85골)을 40년 특히 바르셀로나에서의 73골은 종전 게르트 뮐러(72/73 시즌 67골)의 기록을 깨는 유럽 한 시즌 최다 골 기록이기도 했다. 청색은 홈팀 승리를, 홍색은 원정팀 승리를, 황색은 무승부를 의미. 특히 메시는 이 시즌에 프리메라리가뿐 아니라 챔피언스리그 사상 1경기 최다인 5골, 챔피언스리그 4회 연속 득점왕, 유럽리그 사상 한 시즌 최다인 73골과 최다 공격포인트 101개를 기록했다. 게르트 뮐러는 뮌헨과 독일 대표팀과 함께 역사를 썼다. 1970년대 바이에른 황금기를 견인했던 삼인방 중 한 명으로 축구사를 통틀어 손가락에 꼽히는 득점력을 과시했다.
40년전 게르트 뮐러 기록 재현.
한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 리가. 207 отметок «нравится», 3 комментариев — jae eun jung (정재은) (@jaeun1230) в instagram: 40 마츠 후멜스 본인은 강력히 부인하고 있지만 진실은 저 너머에.이게 사실이라면 팀 부주장인 뮐러까지 연루되어 있으니 보통 사태가 아닌 셈. 아시아에서는 차범근 외에도 하오하이둥, 순지하이(이상 중국), 나카타 히데토시(일본) 등이 이름을 올렸다. 뮌헨과 모든 팬들이 그를 애도합니다. 분명히 훌륭한 선수가 될 것이다. 게르트 뮐러는 일요일 아침 일찍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40년전 게르트 뮐러 기록 재현. 분데스리가 한 시즌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 : 게르트 뮐러 키득거리는 소리 여기까지 들림. 그는 fc 바이에른에서 607경기에 출전해 믿기지 않는 566골을 터트렸고 분데스리가에서 365골이라는 전례 없는 기록을. 또 한 해 동안 모든 대회를 통틀어 91골을 터뜨리며 1972년 게르트 뮐러(85골)의 기록을 40년 만에 갈아치웠다. 게르트 뮐러는 뮌헨과 독일 대표팀과 함께 역사를 썼다.
특히 메시는 이 시즌에 프리메라리가뿐 아니라 챔피언스리그 사상 1경기 최다인 5골, 챔피언스리그 4회 연속 득점왕, 유럽리그 사상 한 시즌 최다인 73골과 최다 공격포인트 101개를 기록했다. 사회/정치/경제 'k' | 추천 0 | 조회 1201 | 날짜 21:40. 게르트 뮐러는 뮌헨과 독일 대표팀과 함께 역사를 썼습니다. 청색은 홈팀 승리를, 홍색은 원정팀 승리를, 황색은 무승부를 의미. 또한 아르헨티나 대표팀에서도 12골을 추가하며 1972년에 바이에른 뮌헨의 간판 공격수였던 게르트 뮐러의 한 해 역대 최다 골 기록(85골)을 40년 특히 바르셀로나에서의 73골은 종전 게르트 뮐러(72/73 시즌 67골)의 기록을 깨는 유럽 한 시즌 최다 골 기록이기도 했다.
말씀하신 게르트 뮐러 vs 프란츠 베켄바워의 경우도 다름이 아니라 그러한 점이 작용한 결과이고, 메시 vs 호날두도 마찬가지입니다. 빈 골대에다 홈런 때린 건 안비밀 추가로 이 경기에서 레비는 한 클럽에서 50골을 넣기 전까지 경기수의 분데스리가 기록을 갈아치웠다. 지난시즌 리그 30골, 시즌 40골을 넘겼던 레반도프스키인데 그 행보는 이번 시즌에도 계속 될것으로 보인다. 게르트 뮐러는 뮌헨과 독일 대표팀과 함께 역사를 썼다. 게르트 뮐러는 일요일 아침 일찍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뮌헨과 모든 팬들이 그를 애도합니다. 아시아에서는 차범근 외에도 하오하이둥, 순지하이(이상 중국), 나카타 히데토시(일본) 등이 이름을 올렸다. 40 마츠 후멜스 본인은 강력히 부인하고 있지만 진실은 저 너머에.이게 사실이라면 팀 부주장인 뮐러까지 연루되어 있으니 보통 사태가 아닌 셈.
이어 월드컵 최다득점 기록을 품은 독일 공격수 미로슬라프 클로제(71골·공동 11위)와 독일 축구의 전설 게르트 뮐러(68골·공동 19위)가 등장했다.
1970년대 바이에른 황금기를 견인했던 삼인방 중 한 명으로 축구사를 통틀어 손가락에 꼽히는 득점력을 과시했다. 말씀하신 게르트 뮐러 vs 프란츠 베켄바워의 경우도 다름이 아니라 그러한 점이 작용한 결과이고, 메시 vs 호날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어 월드컵 최다득점 기록을 품은 독일 공격수 미로슬라프 클로제(71골·공동 11위)와 독일 축구의 전설 게르트 뮐러(68골·공동 19위)가 등장했다. 사회/정치/경제 'k' | 추천 0 | 조회 1201 | 날짜 21:40. 지난시즌 리그 30골, 시즌 40골을 넘겼던 레반도프스키인데 그 행보는 이번 시즌에도 계속 될것으로 보인다. 한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 리가. 게르트 뮐러의 xx골 기록 어쩌고 하면서 좀 들어봤을텐데. 독일(프란츠 베켄바우어, 게르트 경마예상사이트 뮐러, 경마예상사이트 로타 마테우스), 경마예상사이트 네덜란드(요한 크루이프, 마르코 판 바스턴, 뤼트 굴리트)는 3명을 배출했다. 청색은 홈팀 승리를, 홍색은 원정팀 승리를, 황색은 무승부를 의미. 분데스리가 한 시즌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 : 레전드 스트라이커인 게르트 뮐러 별세. 특히 메시는 이 시즌에 프리메라리가뿐 아니라 챔피언스리그 사상 1경기 최다인 5골, 챔피언스리그 4회 연속 득점왕, 유럽리그 사상 한 시즌 최다인 73골과 최다 공격포인트 101개를 기록했다. 뮌헨 올타임 공격수에서 게르트 뮐러 다음은 루메니게지 무슨 레반임ㅋㅋㅋㅋㅋ.
40년전 게르트 뮐러 기록 재현. 지난시즌 리그 30골, 시즌 40골을 넘겼던 레반도프스키인데 그 행보는 이번 시즌에도 계속 될것으로 보인다. 1970년대 바이에른 황금기를 견인했던 삼인방 중 한 명으로 축구사를 통틀어 손가락에 꼽히는 득점력을 과시했다. 게르트 뮐러의 평가가 깎이는 건 같은 팀에 프란츠 베켄바워가 있어서 1옵션도 아니고 리더도 아니라서 그런 게 크죠. 1 오늘 파밍 끝나면 글쓸때 쓰는 대표짤 구하러가야지ㅋㅋㅋ.
청색은 홈팀 승리를, 홍색은 원정팀 승리를, 황색은 무승부를 의미. 게르트 뮐러는 일요일 아침 일찍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1 오늘 파밍 끝나면 글쓸때 쓰는 대표짤 구하러가야지ㅋㅋㅋ. 특히나 주장인 마누엘 노이어는 골키퍼고, 직접 필드에서 뛰는 선수들한테는 부주장인 뮐러의 영향력이 클. 1930~40년대 오스트리아 축구를 대표했던 명 스트라이커. 1 뭔 오늘 라인업보고 역대 최악이니 뭐니 ㅋㅋㅋ. 지난시즌 리그 30골, 시즌 40골을 넘겼던 레반도프스키인데 그 행보는 이번 시즌에도 계속 될것으로 보인다. 뮌헨과 모든 팬들이 그를 애도합니다.
40 마츠 후멜스 본인은 강력히 부인하고 있지만 진실은 저 너머에.이게 사실이라면 팀 부주장인 뮐러까지 연루되어 있으니 보통 사태가 아닌 셈.
게르트 뮐러 키득거리는 소리 여기까지 들림. 게르트 뮐러는 이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40골을 넣으며 2015년까지도 깨지지 않은 기록을 세웠다. 말씀하신 게르트 뮐러 vs 프란츠 베켄바워의 경우도 다름이 아니라 그러한 점이 작용한 결과이고, 메시 vs 호날두도 마찬가지입니다. 더불어 fc 바이언이 이 시즌 리가에서 넣은 101골의 기록 역시 깨지지 않고 있다. 40년전 게르트 뮐러 기록 재현. 뮌헨 올타임 공격수에서 게르트 뮐러 다음은 루메니게지 무슨 레반임ㅋㅋㅋㅋㅋ. 게르트 뮐러는 일요일 아침 일찍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fc 바이에른에서 607경기에 출전해 믿기지 않는 566골을 터트렸고 분데스리가에서 365골이라는 전례 없는 기록을. 빈 골대에다 홈런 때린 건 안비밀 추가로 이 경기에서 레비는 한 클럽에서 50골을 넣기 전까지 경기수의 분데스리가 기록을 갈아치웠다. 또 한 해 동안 모든 대회를 통틀어 91골을 터뜨리며 1972년 게르트 뮐러(85골)의 기록을 40년 만에 갈아치웠다. 게다가 분데스리가에선 유일하게 단일 시즌 40골(1971/72 시즌)을 기록했다. 게르트 뮐러의 평가가 깎이는 건 같은 팀에 프란츠 베켄바워가 있어서 1옵션도 아니고 리더도 아니라서 그런 게 크죠. 사슴 게르트 뮐러 한 시즌 40골 기록이었나 그럴거에요.
뮌헨과 모든 팬들이 그를 애도합니다 게르트 뮐러. 특히 메시는 이 시즌에 프리메라리가뿐 아니라 챔피언스리그 사상 1경기 최다인 5골, 챔피언스리그 4회 연속 득점왕, 유럽리그 사상 한 시즌 최다인 73골과 최다 공격포인트 101개를 기록했다.